[News][뉴스기사] 어플 제작•관리에 투자해 지속적인 수익 창출하는 ‘두웰씨투자' 런칭 눈길

Dowealthy
2021-06-03


체계적이고 투명한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 투자 수익 상품이 런칭돼 주목받고 있다.


‘두웰씨(DOWEALTHY)’의 ‘투자(INVEST)’ 서비스(Dowealthyinvest)는 소액을 모바일 어플에 투자해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신개념 프로모션이다. 특히 어플 상품 선택, 투자 진행, 투자 모집 완료, 어플 제작 및 등록, 어플 수익 적립 등 간단한 과정에 의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투자 상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웰씨는 익숙한 상품에 소액을 투자함으로써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 모바일 앱의 매출 규모가 지속적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가운데 향후 더욱 크게 성장할 것이라는 전문가 의견이 지배적이다. 지난해부터 나타난 코로나19 이슈에 의해 비대면 활동, 언택트 소비가 활성화됨에 따라 모바일 어플 수요층이 더욱 두터워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에 따라 두웰씨투자 서비스를 집중 조명하는 사례가 확대되고 있다.


두웰씨는 투자를 위한 아이디어 선택에서 출발한다. 두웰씨 플랫폼에서 여러 어플 아이디어 상품을 확인한 후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 결제한다. 모바일 어플로 제작될 아이디어에 투자하면 추후 어플 수익 일정 금액을 지속적으로 수익화할 수 있다. 어플 제작은 제작자가 목표로 설정한 투자금이 모두 모일 경우 진행된다. 만약 투자금이 목표 금액에 도달하지 못 할 경우 전액 환불 처리된다.


어플은 전문 개발 기업에 의해 제작되며 개발 진행 현황이 주기적으로 투자자에게 공지된다. 제작 완료 후 등록된 어플 수익은 10년 간 투자자에게 계약 시 정해진 배분율에 따라 제공된다. 수익 중 일부는 어플 운영 및 업데이트 비용으로 사용되며 해당 금액은 배분율에 따라 투자자 수익에서 차감된다. 이러한 운영 및 수익보고서는 월 단위로 게시되고 아울러 투자자에게도 전달된다.


또한 모바일 어플은 다양한 모델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플 내 상품 구매로 인해 발생하는 인앱 구매 수익, 어플 내부 배너 또는 팝업 광고를 통한 수익, 일정기간 어플을 무료로 사용한 후 유료화하여 발생하는 수익, 출시부터 유료 버전으로 설정해 나타나는 수익 등이 대표적이다.


두웰씨의 가장 큰 특징은 시장성이 검증된 아이디어가 어플로 제작된다는 것이다. 여러 아이디어가 지속적으로 검토되는 가운데 투자자 선택에 따라 어플 상품으로 제작이 이뤄져 투명성을 확보하는 것이 강점이다. 또 두웰씨가 선정한 전문 어플 제작사가 참여해 제작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포인트다.


두웰씨 관계자는 “두웰씨는 단순히 투자 모집만 하는 플랫폼 서비스가 아니라 투자자와 함께 고품질, 고수익 어플 개발에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따라서 어플 제작 이후에도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지는 등 장기적인 수익을 위해 체계적인 관리를 실현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웰씨는 실투자 준비가 완료되기 전 공식 홈페이지(www.dowealthyinvest.com)를 통해 사전 투자 예약을 받고 있다.


기사: https://www.eanews.kr/news/595399